본문 바로가기

집 바깥으로 여행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입장요금정리 아이들놀기좋은곳

 

 

 

7월에 다녀온 홍천의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안에 위치한 <앤트월드> 후기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매주 어디 놀러갈까 고민하잖아요!

저도 기록하고, 누군가에 약간의 팁도 될수 있는 포스팅이면 좋겠어요^^

 

앤트월드! 준비물 있어요!

앤트월드는 퀄리티좋은 슬라이드가 많은 키즈카페! 대형 정글짐!

가시기 전에 꼭 준비할것있어요.

바로 양말(보호자 어린이 모두착용), 어린이는 긴바지

슬라이드 종류가 매우 많아서 마찰에의한 화상및 상처와 사고들을 예방하기위해 양말은 필수! 라네요

양말을 신지 않고는 입장 자체가 불가능하니, 꼭 미리 챙기시길 바래요. 

(앤트월드 입구에서 양말을 팔고는 있지만 불필요한 지출이 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챙기는게 좋겠죠)

긴바지 역시 아이들 안전사고 대비한것 같아요. 저희는 미리 숙지를 하고 긴바지를 입혀갔지만, 아주 짧지 않으면 반바지 차림도 어느정도 용인되는 것 같습니다.

 

 

앤트월드 위치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대명비발디파크 (메이플동,호텔동 지하)

 

 

저희는 오크동에 숙박하며 있었는데, 메이플동까지 지하로 동선이 꽤 긴편이에요.

중간중간 눈길을 끄는 요소들이 있기는 하지만, 어린아이들이 걷기에 금방 실증을 낼수 있으니 아가들은 유모차로 이동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주차장에는 대형리조트 답게 차량이 많아요 지하주차장 있습니다.

 

 

 

앤트월드 이용요금(입장료)과 운영시간

2시간기준

*24개월미만- 무료입장 (증빙서류 소지시 무료입장)

*어린이(일반)- 26,000원 / 회원- 23,000원 / D멤버스, 지역주민- 24,000원 (10분당/2,000원 추가요금있음)

*보호자(19세이상)-  5,000원 (별도할인없음)

 

주중(월~금)- 10:00~19:00 입장가능시간 (종료시간은 21:00)

주말(토~일)및 성수기- 09:00~20:00 입장가능시간 (종료시간은 22:00)

*상황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성 있답니다.

1588-4888 (내선 4750) 

 

!! 대명어플 설치하고 회원가입하시면, D멤버스 자격으로 할인되요 !!

아마 어플 설치하면 여러 할인쿠폰 지급되는 것도 있을겁니다, 미리 어플 설치하고 가입해보세요. 

(대명 비발디파크 리조트&호텔 숙박 가족들에게 지급되는 쿠폰도 따로 있을 수 있어요)

 

 

 

 

 

 

 

입장하면 이렇게 아이들 시선을 잡아끄는 예쁜 개미친구들이 있습니다 ^^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조형물이에요,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키즈플레이존에 있는 소재들과 비슷하다고 보심되요

손으로 누르면 아주 살~짝 폭신함이 느껴지는 살짝 탄성있는 소재입니다.

저희아이들은 7세 4세에요 

7세아이가 놀기는 정말 좋고요 4세가 탈수 있는 슬라이드는 조금 제한적이긴 하지만 그에 맞는걸로 잘 찾아서 놀더라고요.

소꿉놀이나 인형놀이 존은 없어요! 완전 활동에 초점이 맞춰진 곳입니다^^

 

 

 

 

 

 

 

 

 

바닥은 폼매트로 아주 빈틈없이 깔려있어요.

슬라이드 종류도 꽤 많아요. 활동성있는 친구들이 더욱더 좋아할 것같아요.

컨셉이 개미월드잖아요. 진짜 작아진 느낌이 들 정도로 예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슬라이드는 어른들이 이용해도 된다고 할 정도로 튼튼하니 꼭 한번 보호자님들도 타보세요 저도 타봤거든요.

어린시절 이후에 이런 시설에 몸담가보긴 너무 오랜만인지라 이거 타고 내려올때 저도 모르게 소리 질렀어요

엄청 민망하더라고요 다들 쳐다보는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함께 타시는 분들 많으니 개의치 마시고 타보세요. 나중엔 제가 더 신이 납니다 

 

 

 

 

 

 

 

 

 

저희 아이들 이 무지개 슬라이드만 수십번 탔어요 ㅋㅋㅋ

7세4세 둘다 만족한 슬라이드였어요. 시시할 것 같다는 생각이 싹 날아가요

제가 미처 사진을 많이 찍어두질 못했지만, 슬라이드 종류가 정말 많아요!

천고가 높아서 꼬불꼬불 계단을 올라가서 내려오는 높은 슬라이드도 있어요!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수직낙하(?) 정도가 되는 슬라이드도 있었어요. 무서워서 근처도 안감요.ㅎㅎ

 

 

 

 

 

 

 

 

우리 투님, 베이비 존에서 노는 모습이예요. 여기에서 놀 정도로 아기는 아닌데 말이죠^^

베이비존 이라고 해도 사실 크지 않아요. 아기들이라고 그들이 그곳에서만 놀던가요. 절대 아니죠 ㅎㅎ

엄마 아빠. 보호자들의 시선은 항상 아이들에게 있어야합니다~

그래도 나름 성수기에 방문했던것 치고 번잡하지 않았어요!

적당히 뛰놀아도 아이들 서로 부딪히는감 없이 정말 즐겁게 2시간 꽉 채우고 놀다왔네요^^

더 놀고 싶다고 하는 아이들이 태반이에요. 저희도 간신히 개미월드를 빠져나왔답니다 ㅋㅋㅋㅋ나올때쯤 아이들이 땀범벅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니 중간중간 수분보충도 해주시고 화장실도 보내주세요~

앤트월드 내에 작지만 어른들 앉아서 쉬는 공간, 카페 등이 있고 좀더 안쪽으로 웅진북클럽존도 있어요~

 

아, 화장실은 앤트월드 내에 잘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