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바깥으로 여행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곳

 

 

안녕하세요 아로마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실 작년에 방문했던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기에요. 방문기라고는 하지만 그냥 놀러갔다온 이야기고요^^ 

일부러 가게되기는 영종도가 인천 안에서도 가까운 곳은 아니지만, 꼭 가야할 일이 생겨서 겸사겸사 가게되었네요.

송도에 위치한 센터보다도 규모가 급니다. 

아무래도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가 부지가 넓직해서 얼마나 시원한지 몰라요 ㅎㅎ

 

 

저희는 방문한 김에 키즈프로그램도 이용했기때문에 만족도가 정말 좋았어요. (미취학 아동대상)

차 수리하느라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을 수 있었고, 저희도 역시 아이들이 징징댈 일 없으니 얼마나 편했게요.

지금은 키즈드라이빙스쿨이 확장공사로 인해 올해(2019) 말까지 휴관이라고 합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주니어 프로그램(취학아동대상) 은 예약제로 진행중인것 같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세요*

 

 

드라이빙센터 내에서 즐길거리들 

  • 레스토랑 테라쎄

  • BMW 서비스 센터

  • 매우 다양한 BMW와 MINI 시승프로그램

  • 쇼룸 (BMW의 신차와 빈티지카 등 전시) 

  • 주니어 체험 프로그램 

  • 체육공원 및 야외 놀이터

* 유료프로그램과 무료프로그램이 있으니 방문시에 참고하세요 시승프로그램은 차량선택에 따른 비용이 달라집니다.

 

 

 

 

 

저희 아이가 참여했던 키즈 드라이빙 체험이었어요.( 올해까지 휴관이라는데 자꾸 이야기하게 되네요;; 그만큼 만족 스러운 체험이었답니다.)

놀이시설 아니고, 정말로 신호 보는 법과, 교통규칙에 관한 교육을 받으며 이동하기 때문에 중간 중간 아이들 표정에 알 수 있어요 지금 여긴 어디? 나는 누구. ㅋㅋㅋㅋ

그래도 가을 햇빛이 많이 따가웠을텐데 짜증안내고 잘 따라 다니더라고요. 이론교육을 받고나면 차량에 앉아서 실제로 운전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지금은 확장공사로 인해 휴관입니다 

 

 

 

 

 

미취학도 급이 있다. 운전능력 부족인 둘째는 배터리없는 차에 앉아 신나게 핸들만 돌릴뿐 ㅋㅋ

 

 

 

 

 

 

 

 

 

 

 

 

 

 

이렇게 수업을 이수하고, 드라이빙체험을 마치면 아이들에게 베스트드라이버 라이센스를 발급해주어요.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은 이거 받고 참 좋아하더라고요.

올해 말에 공사가 끝나서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작년보다 훨씬 잘 할 것 같아요^^

 

 

 

 

 

 

 

 

 

 

 

 

 

 

 

 

 

 

 

 

 

 

 

 

 

 

 

 

 

 

쇼륨에서는 멋진 슈퍼카에 탑승도 해봅니다. 물론 쇼룸안에서 드라이빙은 안돼고요 하하하하

레스토랑도 괜찮을 것 같았지만 카페만 이용하고 식사는 건너뛰었어요. 영종도 온김에 근방에 있는 맛집 찾아가려고 벼르던 터라 계속 굶어댔어요

구슬아이스크림 판매한것은 신의 한수 였어요. 가을이라도 바깥활동 한 아이들 지쳐있을때 당충전 제대로 했네요

 

 

야외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놀이터도 있어요.  산책로도 꽤 아담하게 있고요

체육시설인 농구코트와 베드민턴 코트도 있었던 거 같은데 사진으로 찍어두질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복합 문화 센터를 방불케하는  BMW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였습니다.

영종에 인천공항이나 파라다이스호텔 말고도 즐길 것들이 많아요.

BMW센터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영종센터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센터 안에서만 놀아도 충분히 재미있는 시간 될것 같아요.

 

아로마네는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