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맛

만수동 카페 <라스커피> 분위기좋은 테라스카페/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아로마네입니다!

오늘은 며칠전에 방문했던 만수동에 위치한 라스커피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최근에 카페탐방에 조금 재미가 생겨서 지인들과 시간이 맞으면 분위기좋고 맛좋은 카페를 찾아다니게 되어요.

이번에 가본 라스커피는 해질녘부터 저녁까지가 더 예쁜 카페라고 생각하는데 아쉽게 제가 저녁에 시간이 안나서 낮에 다녀왔어요. 혹시 가보실 계획이 있다면 저녁에! 예쁜 조명 켜진뒤에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큰 도로변에서 눈에 띌 정도로 인접해있기는 하지만, 주변이 고층아파트나 빌딩이 없는 주택가입니다.

라스커피 건물도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같아요. 외관이 멋져서 눈길이 절로 가죠?

주변에 특히나 눈길가는 건물들이 없으니 더욱 빛나요 ㅎㅎ

만수역에서도 가깝고요. 근처 만수동을 아시는 분이면 지나다가 한번쯤 아니 몇번은 보셨을거에요.

그런데 오픈시간이 12시로 좀 늦은편이라 오전 일찍 가시면 낭패니 꼭 시간 확인 하시고 방문하세요 화요일은 휴무래요

 

 

 

 

 

 

 

 

 

 

 

 

 

 

 

 

 

 

 

 

 

2층 테라스쪽에서 바라본 라스커피 1층 외부테이블 전경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그레이톤으로 노출된 기본 골조를 유지한 인테리어입니다.

보통 이런 인테리어를 좋아하게 되는것은, 우리 집에서 쉽게 할 수 없는 인테리어 디자인 이기때문인 것 같아요.

시트지나 벽지로 흉내낸게 아니라 정말 노출이라서, 여기저기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카페는 2층까지 오픈되어 있습니다.

1층과 2층의 분위기도 다르니 1층에 앉으시더라도, 2층에 한번 올라가 보셔도 재미있으실듯해요.

 

게다가 요즘 할로윈 시즌이 가까워 오다보니, 카페 내,외부에도 할로윈을 알리는 장식들이 소소하게 숨어있어요.

너무 리얼하지 않고 장난스러운 수준이니 아이들과 와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때는 날씨가 구름이 많아 사진상에 흐린 느낌이긴 했지만 그 나름대로 글루미하게 좋았어요 ㅋㅋㅋ

 

 

 

 

 

 

테라스쪽까지 테이블이 있습니다. 너무 덥거나 춥지만 않으면 폴딩도어는 열어두는것 같아요

 

 

 

 

 

 

 

왼쪽에 계단과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예전에 누군가의 방이었을 공간

 

 

 

 

 

예전 주택들의 내부 구조를 상상하면서 둘러보니 재밌는 곳이예요.

테라스에 있는 폴딩도어는 오픈된 상태라 더 개방감이 있고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옛날 '국민학교' 시절 의자가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곳곳에 미술 작품들도 걸려있어요. 어떤 작품은 판매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인절미 티라미수 였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중요한 음료들~!

저희가 둘이서 1인 1커피에 + 디저트 까지 주문한건 일상적인 일은 아니고요

사실 점심때 만났는데 식사는 하기 싫고, 카페에 왔는데 음료만 마시기엔 좀 허기져서 시켜본 메뉴예요.

일단 아메리카노는 괜찮아요~ 저는 아인슈페너. 였는데. 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아니라서 다음에 오게되면 이건 패스 할거예요- 그외 맛있었던 것은 바로 저 인절미 티라미수!! 디저트 맛집인가요. 커피보다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 4,000원 인절미티라미수 7,0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요 디저트는 꼭 드셔보세요 엄지 척

 

 

 

 

 

쏘쏘 치즈케이크

 

 

 

 

 

 

 

숨어있는 보석처럼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과 시간 나누기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되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디저트는 인절미티라미수. 저는 다음에 오면 이 메뉴는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꼭 해지고 난 저녁때 오고싶어요 분위기가 정말 또 달라지거든요. 

아직 근처에있는데 한번도 안가보셨다면  한번 발걸음 해보셔요~커피한잔에 잠시 앉아있다 와도 좋을것 같네요

그럼 아로마네는 여기서 인사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뿅

 

 

 

 

 

 

 

 

라스커피

인천 남동구 백범로157번길 8

032-214-0414

 

오픈시간  12:00~23:30 (주문마감23:00)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