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맛

구월동 <케이크 오후> 많이 달지 않은 인천 케이크 맛집

 

 

 

 

부드러운 우유생크림이 맛있는 케이크집! 

유명 프렌차이즈 빵집이나 카페아니고, 숨은 로컬 맛집을 원한다면 <케이크 오후>를 방문해 보세요.

살살녹는 쉬폰케익에 많이 달지 않은 생크림이 너무나도 맛있는 케이크 맛집이랍니다!

 

 

 

 

 

 

구월동이긴 하지만 주택가가 밀집해 있는 곳에 위치해서 매장이 크거나 화려하지 않아요.

쉐프님 혼자 만드시고, 케이크 아닌 음료 메뉴는 판매하지 않는 진정 케이크만! 판매하는 곳입니다.

대신에, 홀에서 조각케이크를 주문하여 먹고 가는 경우에 아메리카노는 서비스(Free)로 제공이되요! 

조각 케이크도 보통 카페에서 5천워대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4천원에 판매 하는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렴한데 맛은 절대 저렴이가 아니라서 더욱 강추해요.

 

케이크 오후 오픈시간 12:00~20:00 (매주 수요일이 휴무)

 

매장은 테이블 3개~4개 정도 였어요 12시 땡하면 찾아가실 분들 많은것 같아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메뉴가 오로지 케이크와 스콘 몇종류 뿐이라서 눈을 황홀하게 만드는 구경거리는 없지만

소담하고 따뜻한 분위기라서 차한잔하며 케이크 먹고 나오기 정말 좋아요.

(노트북 펼치고 서너시간 앉아있을 공간은 네버 아니고요^^)

 

 

 

 

 

 

 

 

 

케이크는 미리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찾아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홀케이크 하나당 2만원대 였어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생크림에 과일 올라간 기본 케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은듯 보였는데, 일단 생크림자체가 너무 달지않고, 빵 자체도 달큰하지 않은 느낌이라 저는 정말 좋았어요

케이크가 달달한 맛으로 먹기도 하지만, 너무 달아서 몇 스푼 먹으면 도로 손을 놓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케이크 오후>의 케이크는 일단 혀를 마비시키는 단맛이 없다는게 장점같아요

 

 

 

 

블루베리치즈 케이크와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제가 방문했던 날 먹었던 조각 케이크 두종류입니다.

둘다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저를 이 케이크 가게로 인도해준 지인은 이날 가족생일 케이크를 주문하고 돌아갔답니다.

지금 포스팅하며 사진을 다시보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밤에 케이크가 생각나면 어찌하나요?

케이크 오후에서는 모든 생크림을  우유생크림을 사용하고 통조림 과일이 아닌 생과일만을 사용해서 케이크를 

만들고 있다고해요, 당일 오전에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서. 직접 먹어보니 그 맛이 신선함이란 걸 알겠더군요.

냉장고에 들어가 몇일 묶은 케이크가 아닌 정직한 맛이 느껴졌어요.

 

매장전화 032-227-2011

원하는 케이크가 늦은 오후가 되면 판매되어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찜 해놓으셔야 한대요.

 

 

 

 

 

 

 

 

케이크 오후에서 판매중인 케이크 라인업 (쇼케이스 사진을 못찍었네요;;)

-매장 상황에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꼭 필요한 케이크는 미리 전화 문의해보세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계절과일 생크림 케이크

-쇼콜라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치즈 스콘

-초코 스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