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바깥으로 여행

춘천 가볼만한 곳 카페 <어스17> 분위기좋은 카페

 

 

 

춘천에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하려해요

아로마네는 작년에 다녀왔던 곳입니다 포스팅은 현재시점이지만 사진은 2018년 여름 기준이라는거~ㅎㅎ

 

춘천에 가면 핫플레이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어스17 에 방문해보았어요.

사실 카페소개인지라, 맛집쪽으로 카테고리를 정해야하나 고민도 했는데 춘천여행을 가지 않으면 굳이 여기만을 방문하게 될 일은 없을것 같아요 

 

탁트인 소양강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분위기 갑! 어스 17 

 

 

 

 

 

 

 

 

어스17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발로 766

오픈 10:00~24:00

연중무휴

 

*2층 뮤직홀은 노키즈존 이라고 합니다. 올라가 보지 않아서 몰랐네요 ㅎㅎ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당일치기 여행으로 춘천을 방문했다가 예쁜 카페를 찾아서 발견했던 장소입니다.

이미 아는사람은 다 아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이름나 있더라고요.

소양강을 바라보며 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실내에도 멋진 자리가 있지만 물안개지는 소양강 물줄기를 눈앞에서 바라볼 수도 있고, 밤이 되면 예쁜 조명이 켜져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곳 같아요.

밤에가도 너무 좋을 것 같지만, 아이들이 있는 저희 동선은 밤까지 허락하질 않았네요 ㅎㅎㅎ

카페에서 시간 제한이 있는 건 아니니 오후쯤 방문하셔서 해질녘까지 시간 보내시며 즐기셔도 될듯해요

 

야외 잔디밭에 빈백소파들이 옹기종기 놓여있는데 그냥 그 모습만으로도 멋진 익스테리어가 되네요

 

 

 

 

 

 

날씨가 좋으면 그냥 여기로 여행 와도 될것 같은 느낌

텐트 치고 놀러온 느낌도 나요. 다만 햇빝이 강할때는 알아서 자외선 차단해줘야 합니다.

요즘같은 가을 햇볕에 홀딱 타기도해요 ㅎㅎ

 

 

 

 

 

 

음료들은 커피 맛 괜찮은데 가격은 있는편이에요.

시그니처 초코 였나. 이게 키즈 메뉴였는지 기억이 가물한데 이거이거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들용으로 작은거 주문했는데 커피보다 맛있었던 것 같은...

양이 적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나봐요 ㅋㅋ

 

 

 

 

 

 

 

춘천 주변 여행지 찾아보시고 어스 17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단 뷰깡패입니다. 춘천이야 워낙 좋은 곳 많지만 소양강변에 이런 분위기 가진 카페는 흔치 않은것 같아요

음료 가격대는 자리세 생각하면 또 비싼건 아닌것도 같아요.

 

저희는 너무 좋다고 생각하며 다녀온 카페입니다.

아이들이 넓은 곳에서 조금 뛴다해도 눈치보이지 않는 곳이기도하고요^^

춘천 분위기좋은 카페! 어스17. 이었습니다!!